TOO (티오오) – ‘하나 둘 세고 (Count 1, 2)’

♬ Available on iTunes, Apple Music : https://apple.co/2WmKBhk
Listen on Spotify : https://spoti.fi/2CG4SXZ

TOO (티오오) – ‘하나 둘 세고 (Count 1, 2)’ MV 입니다.

TOO 2nd MINI ALBUM “Running TOOgether” 소개

– 괴물 신인 ‘TOO(티오오)’의 두 번째 미니앨범 “Running TOOgether”
– 더 큰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TOO(티오오)의 힘찬 달리기!

TOO(티오오)의 더 큰 목표를 향한 힘찬 시작을 담은 두 번째 미니앨범 “Running TOOgether”가 7월 15일 발매된다.

지난 4월, 첫 번째 미니앨범 <REASON FOR BEING : 인(仁)>으로 데뷔하며 ‘하트뮤직 킬군무돌’, ‘10가지 동양의 가치관’으로 대중의 이목을 사로잡은 이들은 엠넷 ‘로드 투 킹덤(Road to Kingdom)’에서 매회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데뷔 2개월 만에 가요계 괴물 신인으로 자리했다.

TOO는 이제 괴물 신인을 넘어 그들이 꿈꿔온 큰 꿈을 향해 나아갈 준비를 시작한다. 두 번째 미니앨범 “Running TOOgether”는 ‘목표를 향해 힘껏 달려나가겠다’는 TOO(티오오)의 포부를 담은 앨범으로 그들 자신에게 던지는 메시지이자 이 달리기를 함께 해나갈 팬들(팬덤명 : TOOgether)에게 보내는 초대장이다.

정해 놓은 목표를 이루기까지의 여정은 누군가에겐 외로운 싸움일 수 있지만, TOO(티오오)에게는 그렇지 않다. 혼자가 아닌 서로 함께(together), 또 팬들(TOOgether)과 함께일 것이기 때문이다. 한 발짝씩 더 높은 곳으로 향하는 이 모든 과정을 ‘함께’ 해나가자는 TOO(티오오)의 메시지에 여러분도 답할 준비가 되었다면, ‘하나 둘 세고’ 출발하자. “Running TOOgether!”

* TRACKLIST

01. 하나 둘 세고(Count 1, 2)
어떤 일을 시작하기 전에 외치는 준비 구호 “하나! 둘!”.
힘찬 “하나! 둘!” 소리에 TOO(티오오)와 TOOgether가 호흡을 맞추어 함께 나아가고자 하는 바람을 표현한 곡이다.
밝고 펑키한 피아노와 기타 연주에 어우러지는 TOO(티오오) 멤버들의 청량한 목소리가 돋보이며, 팬들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보여주겠다는 포부와 의지를 담았다.
서로를 아껴주고 함께 호흡할 때 비로소 무대가 완성된다는 희망찬 메시지를 전하는 곡이다.

02. Step By Step
싱커페이션 리듬을 활용한 기타 리프와 4비트의 드럼이 어우러지는 펑키한 디스코 넘버로, 여름 바다의 흥겨운 축제 분위기를 떠올리게 하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TOO(티오오) 멤버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였으며, 힘찬 발걸음을 내딛는 TOO(티오오)의 포부를 보여주기 충분한 곡이다.

03. Better
항상 곁에서 용기와 힘을 주는 TOOgether에 대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담았다.
힘들고 지친 순간에도 함께 있다면 언제든 다시 일어서서 헤쳐나갈 수 있다는 내용의 가사가 위로를 주며, TOO(티오오) 멤버들의 랩 메이킹과 감미로운 음색이 조화를 이룬 브릿팝 감성의 미디엄 발라드 곡이다.

04. Taillight
강한 드럼비트와 그에 상반된 감성적인 피아노와 오르간 사운드가 조화롭게 표현된 발라드 곡으로, 알 수 없는 미래에 대한 두려움을 도시의 도로 위에 길게 늘어선 차들의 후미등(taillight)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05. Dancing In The Moonlight
1972년 발매된 King Harvest의 곡이자, 1979년 Keane Brothers가 리메이크해서 큰 사랑을 받았던 곡으로, 단단한 드럼비트와 보컬 신스를 사용하여 세련되고 댄서블한 하우스 장르로 재해석하였다.
달빛 아래 만나게 된 비밀스런 사랑에 대한 스토리를 담았으며, TOO(티오오) 멤버들의 개성있는 랩 메이킹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You might be interested in